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시시콜콜하더라도, 오히려 좋아
    릴리의 모든 것/스물 아홉, 단상 2022. 2. 18. 12:34
    반응형

    내가 좋아하는 것들과 나를 설레게 하는 것들 그리고 내가 꿈꾸는 무엇이든 일단 적어보자.
    시시콜콜하고 별 거 아니라도 이건 나의 이야기, 내 삶의 일부분이니까.

    지금의 나를 기억하려면 기록해야 한다.
    기록은 어떻게든 내 안에 남아있어서 내가 꿈꾸는 삶으로 한 발짝 더 나아가게 해 줄 것이다.

    내가 보고 듣고 읽은 것들에 대한 나의 흘러가는 생각들을 모으고 주워 담아서 글로 남겨두자. 그렇게 새겨두자. 진짜 내 것이 될 수 있도록 말이다.

    나의 사랑, 제주



    '릴리의 모든 것 > 스물 아홉, 단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어디갔어, 버나뎃  (0) 2022.02.21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